달력

9

« 2019/9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
얼마전에 짱공주가 기침을 좀 심하게 하는 것 같아 급히 알아보니 배숙도라지차가 기관지에 좋단다
엄니한테 도라지 좀 사오십사 부탁하고 100g 정도를 물과 함께 끓여서 주사기로 틈틈히 멕였다

약이 아니라서 효과가 직빵으로 나타나진 않았지만.. 어느 정도 효험은 있는 듯했다
다만..
물대신 주려 했더니.. 냄새가 맘에 안들었는지 통 먹으려 하질 않아 부둥켜 안고 주사기로... ㅋㅋ

그 후로 좀 괜찮은가 싶더니 어제 또 기침을 심하게 하길래..
오늘 인터넷으로 유근피를 주문했다

'슬리퍼리 엘름 바크 = 유근피' 라고 한다
느릅나무 껍질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자생하는 나무란다

사이트 몇개를 돌아다닌 뒤 역시나 사용후기와 관리자 답변을 보고 엉성하게(?) 구입 결정 ㅎ

유근피 300g과 함께 뭘살까 하다가.. 숙면에 도움을 준다는 환도 주문했다
간밤에 나한테 떼로 덤비는 좀비들을 향해 마구마구 총질을 해대는 찝찝한 꿈을 꿨는데...
과연 산만한 내 수면에 도움이 될런지... ㅎㅎ ... ㅡ_ㅡ;;

유근피 가루가 도착하면 갈은 요구르트에 섞여서 멕여볼 생각이다
기침소리 안쓰러워서 정말 미치겠다..ㅠㅠ

짱아 힘내~ 사랑한다~♡





Posted by 퍼플라키시스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BlogIcon 하늘다래 2009.03.02 11:1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에긍;;
    기침하면 여러 다른 병도 생기고
    옆에서 보기 안쓰러우니;;

    공주님은 이제 다 나으셨나요? ^^

    • BlogIcon 퍼플라키시스 2009.03.06 13:08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먼저 댓글 감사드립니다..^^;
      기관지협착이 별다른 치료법이 없다고 하니 다 낫기를 바라는건 무리인것 같아요
      기침은 심했다 좋아졌다를 그동안 반복했는데 유근피 먹인 며칠동안은 기침 횟수도 줄고 전보다 힘들게 기침하진 않더라구요
      요구르트에 섞어주니 뭔지도 모르고 또 식탐대마왕입니다 ㅎㅎ